(2024년 10월 25일 주요 뉴스) 미국의 세계적인 팝스타 브루노 마스가 블랙핑크 멤버 로제와 함께한 곡 ‘아파트’가 한국 음악방송에서 1위를 차지한 것에 대해 한국 팬들에게 감사의 뜻을 전했다. 이 소식은 브루노 마스의 팬들을 포함한 많은 음악愛好자들에게 큰 감동을 주고 있다.
브루노 마스의 감동적인 소감
브루노 마스는 25일 자신의 인스타그램 스토리를 통해 로제가 올린 엠넷 음악 순위 프로그램 ‘엠카운트다운’ 1위 소식을 리그램 하면서, 한글로 감사의 메시지를 전했다. 그는 “한국 팬 여러분 너무 감사합니다, 첫 음악방송 1위 해서 아침 내내 울었어요”라고 말하며, “1위 할 수 있도록 도와준 로지 너무 고맙고, ‘아파트’ 많이 사랑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사랑해요, 브루노 오빠”라고 밝혔다.
이 소감은 브루노 마스의 진심과 감동을 전달하며, 한국 팬들에게 큰 감사를 표하는 내용이다. 특히, 브루노 마스가 한국어로 직접 소감을 전한 것은 그의 팬들에게 특별한 의미를 지니고 있다.
로제와의 협업, ‘아파트’의 성공
‘아파트’는 로제와 브루노 마스가 함께 작업한 곡으로, 지난 10월 18일 발매된 선공개 싱글이다. 이 곡은 한국에서 널리 알려진 ‘아파트 게임’에서 착안한 것으로, 경쾌한 사운드와 브루노 마스의 참여로 완성도를 높였다. 발매 이후, ‘아파트’는 글로벌 차트를 휩쓸고 있으며, 스포티파이 글로벌 차트에서 1위를 차지했다. 또한, 유튜브에 공개된 뮤직비디오의 조회수는 닷새 만에 1억을 돌파했고, 현재 1억3000만회에 육박하는 조회수를 기록 중이다.
온라인에서의 반응
브루노 마스의 소감이 공개되자, 온라인상에서도 많은 반응이 쏟아졌다. 한국 누리꾼들은 “브루노 마스가 데뷔 15년 만에 음악방송 1위에 올랐다” “마음고생 많았을 텐데 축하한다”라는 등 재치있는 축하 글들을 남겼다. 또한, 일부 팬들은 브루노 마스의 한글 소감이 너무 감동적이라 합성인 줄 알았다고 말하기도 했다.
브루노 마스와 로제의 특별한 순간
이번 1위는 브루노 마스에게特別한 의미를 지니고 있다. 브루노 마스는 데뷔 15년 만에 처음으로 한국 음악방송에서 1위를 차지한 것이기 때문이다. 로제도 이 소식을 축하하며, “네가 해냈다”라는 메시지를 남겼고, 브루노 마스는 이 메시지를 갈무리해 자신의 소감과 함께 공유했다.
향후 예상과 기대
‘아파트’는 오는 12월 6일 로제의 공식 컴백을 앞두고 발매된 선공개 싱글로, 현재 다양한 차트에서 1위를 기록하고 있다. 멜론 뮤직 등 국내 음원 스트리밍 서비스 플랫폼에서도 1위를 차지했으며, 미국 스포티파이 차트에서도 1위를 달성했다. 여러 차트 분석 계정은 ‘아파트’가 빌보드 핫100 차트에서 4위로 데뷔할 것으로 예상하고 있다.
브루노 마스의 한글 소감과 ‘아파트’의 성공은 한국 음악 팬들에게 큰 기쁨과 감동을 주고 있으며, 향후에도 이들의 협업이 더욱 기대되는 상황이다. 브루노 마스와 로제의 특별한 순간은 음악 애호가들에게 잊지 못할 기억으로 남을 것이다.